< 코로나19 발병 후 연예인 선행 정리(박서준,이영애,김고은,장성규)-1
본문 바로가기
꼭 필요한 정보창고

코로나19 발병 후 연예인 선행 정리(박서준,이영애,김고은,장성규)-1

by 썸공남 2020. 2. 25.
코로나 19로 전세계가 떠들썩한데요.
중국과 가까운 한국,일본의 피해가 크네요 ㅠㅠ
현시간부터 24일보다 확진자가 60명 증가하여 893명을 기록했는데요 
증가추세는 줄어들었지만 과연 언제부터 치료되어 감소가 될지 의문인데요..
이런 나쁜소식이 계속 들리는 과정에서 연예인들의 줄줄이 기부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박서준


1.박서준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 중인 박서준은 지난 22일 코로나19 관련 성금 1억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박서준이 환자 치료에 필요한 음압 병동과 이동식 음압기가 부족하다는 언론 보도를 접하고 치료에 필요한 기기 등을 구입하는데 보탬이 되고 싶다는 뜻과 함께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태원클라쓰에서 지조있고 멋진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줬으며 현실에서도 너무 멋진 선행인거 같아요.

2.이영애
지난 21일 대구사회복지공모금회에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그는 대구사회복지공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대구 경제가 위축돼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이 더 힘든 처지가 된 것 같아 성금을 기탁했다”며 “대구시민들이 처한 역경을 잘 이겨내실 수 있길 온 가족이 소망한다”고 전해주며 외모뿐만 아니라 시간이 흐를수록 더 멋진 배우인거 같습니다.

김고은

3.김고은
 지난 21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마스크 4만장(약 1억원 규모)을 전달했다. 그는 아동 및 노인 그리고 저소득 가정이 코로나19 예방 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기부를 결정했다. 김고은은 소속사를 통해 “코로나19 국내 확산 방지와 추가 감염자가 생기지 않길 바라며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경제적인 이유로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여 약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여 깜짤놀랐는데요.  매력적인 외모에 선행하는 멋진 모습에 추후 배우로써 기대가되는거 같아요.

장성규

4. 장성규
 지난 2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구 시민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00만원을 기부한 사실을 알렸다. 그는 계좌로 5000만원을 송금한 사진을 공개하며 대구에 있는 친구와 나눈 대화를 적었다. “심각단계로 격상. 이제는 코로나에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기도하는 것만으로는 마음이 편해지질 않는다. 나의 작은 움직임이 대구 시민분들을 비롯한 불안에 떨고 계실 수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라고 워크맨에서 장난끼 많은 모습이 아니라 진정으로 걱정하는 진지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나설때를 아는 멋진 남자인거 같아요!





댓글